눈높이민원행정콜서비스 운영안내

  •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이 시청을 방문하여 민원실 입구와 장애인 점자 안내판에 설치(부착)되어 있는 도움벨을 누르면 콜서비스 요원이 5분이내로 나가 민원안내 및 해당 민원을 대행하여 처리
  • 즉시 처리불가능한 민원은 처리후 가정에까지 배달민원처리 운영흐름도

운영 흐름도

눈높이민원행정콜서비스 운영 흐름도로 1.장애인이 시청민원실의 호출벨을 누르면 2.시청민원실에서 콜서비스 요원이 민원서류를 대행처리합니다.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볼수있습니다 사진설명눈높이민원행정콜서비스 운영 흐름도로 1.장애인이 시청민원실의 호출벨을 누르면 2.시청민원실에서 콜서비스 요원이 민원서류를 대행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