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차오르다

낭만에 낭만을 더하는 카페

차오르다

영산강의 물길이 바다로 흘러나가는 것을 볼 수 있는 멋진 오션뷰를 가진 곳이자 평화광장에 위치해 목포의 낭만 감성을 한층 더 끌어 올려주는 곳이 있으니
바로 고풍스러우면서도 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 ‘차오르다’이다.

차오르다

차오르다의 감성은 이름에서부터 시작된다.
그 뜻은 바다에서 밀물과 썰물이 차오르는 모습 그리고 각자만의 감성이 차오르는 뉘앙스가 담긴 것인데
그래서인지 카페의 입구에 쓰인 ‘__이 차오르다’라는 문구에서부터 저 멀리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기분이 든다.
혼자 왔던지, 아니면 커플이, 혹은 여럿이 오는 것과 무관하게 모두가 같은 감정을 공유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차오르다

차오르다가 다른 카페랑 차별되는 점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가게 곳곳에 영감을 발휘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는 것인데 때로는 엔틱하게, 때로는 모던하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

차오르다

또 눈여겨볼 점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자리 배치이다.
2층에서 넓은 창을 통해 고개를 돌리지 않고도 정면에서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놓았기 때문에 바다 풍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그 자리에 앉아보길 추천한다.

차오르다

여행자플랫폼으로서의 기능도 충실하다. 카페 2층의 한쪽 공간에 물품 보관함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전라남도와 목포를 여행함에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행 도서가 비치되어 있으니 음료를 마시며 이모저모 알아보는 것도 좋다.

차오르다

더불어 관광 안내 리플릿도 있으니 목포를 여행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기에도 적절하다.
여담으로 차오르다는 통신사 제휴 할인이 가능하니 여행자플랫폼을 찾는 여행객들은 참고하는 것이 좋다.

차오르다 차오르다 차오르다

목포 여행자플랫폼인 차오르다는 앞으로 찾아올 여행객에게 부담 없이 편안하게 충전하고 갈 수 있는 쉼터이자 감성에 감성을 더하는 공간이 될 것이다.
평화광장 방면으로 여행을 하게 된다면 꼭 잊지 말고 들려 여행의 재미를 추가해 보자.

차오르다
  • 주 소 : 목포시 미항로 141(평화광장 내))
  • 연 락 처 : 061-279-9902
  • 이용시간 : 평일 10:30 ~ 24:00, 금․토 09:30 ~ 24:00
  • 편의시설 : 짐보관, 휴대폰 충전, 여행도서, 관광 리플릿 안내
  • 주변여행정보 : 평화광장, 춤추는 바다분수
담당자
옥암동 최밝은소리
담당전화번호
061-270-4912